원래 제작자가 만들어 놓은 것을 가지고 사본 즉, 복재품을 만들어서 파는 일명 "짝퉁"으로 유명 브랜드의 이미지나 모형의 제품을 똑같이 만들어서 공급라는 것입니다.
원래 제작자가 만들어 놓은 것을 가지고 사본 즉, 복재품을 만들어서 파는 일명 "짝퉁"으로 유명 브랜드의 이미지나 모형의 제품을 똑같이 만들어서 공급라는 것입니다.
Blog Article
나무위키는 백과사전이 아니며 검증되지 않았거나, 편향적이거나, 잘못된 서술이 있을 수 있습니다.
이 글은 박물관에 관한 토막글입니다. 여러분의 지식으로 알차게 문서를 완성해 갑시다.
나무위키는 위키위키입니다. 여러분이 직접 문서를 고칠 수 있으며, 다른 사람의 의견을 원할 경우 직접 토론을 발제할 수 있습니다.
레플리카 구매사유는 그 무엇보다 명품을 소지하고 싶은 마음은 큰데, 금액적으로 정품 구매는 힘드니 레플리카로 구매하는 것일 겁니다.
당신은 주인을 알 수 없는 하나의 휴대전화를 갖고 있습니다. 정부기관의 강요에 따라 휴대전화 주인의 계정을 해킹하고, 문자 및 소셜 미디어 활동 기록을 사찰해서 테러 혐의점을 찾아야합니다.
배경화면은 고정되어 있고 화면 중앙에 있는 스마트폰을 조작해 폰 화면 안에서만 게임을 진행한다. 도트 그래픽이지만 폰 내부 인터페이스와 도트화된 사진이 게임의 대부분을 차지하므로 그래픽을 따질 필요는 없을 듯하다.
만화, 소설 등 각종 픽션에서도 레플리카라는 단어가 등장하는데, '모조품'으로 해석하면 된다. 본래 의미대로 원작자가 직접 복제한 경우는 드물고, 대부분 오리지날보다는 떨어지는 등급의 열화품 취급을 받는다.
기여하신 문서의 저작권은 각 기여자에게 있으며, 각 기여자는 기여하신 부분의 저작권을 갖습니다.
스포츠에서 사용하는 레플리카는 팬들이 입는 응원 유니폼으로 이해하면 된다.
키아누는 커리어를 보면 알겠지만 명작과 망작을 왔다갔다 하는 커리어 기복이 굉장히 심한 편인데, 공교롭게도 퀄리티가 그렇게 좋은 편이 못 되기에 키아누 커리어의 함정 영화 중 하나로 평가될 확률이 높다.
그렇다면 사람들이 왜 레플리카 제품을 입고 관련 용어가 쓰이고 있을까요? 이와 관련하여 레플리카의 대표적인 특징을 살펴보면 다음과 같습니다.
말 그대로 짝퉁이지만, 짝퉁이라고 부르면 뭔가 없어보인다는 이유로 레플리카라 부른다. 주로, 가짜 명품 등을 대상으로 많이 쓰이는 표현이다.
자세한 내용은 레플리카 레플리카(게임)/등장인물 및 분기별 엔딩 문서를 참고하십시오.
박물관에서 고대 그리스 조각을 보존하면서 전시할 대체품을 만들기 위해 레플리카를 만드는 것이 그러한 예이다. 때문에 반드시 원작자가 만든 복제품만 레플리카는 아니다.